국민의힘 “총선서 운동권 특권 세력 청산해 적폐 제거할 것”_더 이상 물고기 포커는 없어_krvip

국민의힘 “총선서 운동권 특권 세력 청산해 적폐 제거할 것”_수영장이 딸린 카지노 룸 임대_krvip

국민의힘은 4·10 총선을 59일 앞둔 오늘(11일) “운동권 특권 세력 청산을 통해 그간 대한민국의 미래 지향적 발전을 가로막고 있던 적폐를 반드시 제거하겠다”고 했습니다.

김예령 국민의힘 대변인은 논평을 통해 “(이번 총선은) 동료 시민들의 위대한 선택으로 대한민국의 현재와 미래가 결정될 중요한 선거가 될 것”이라며 이 같이 밝혔습니다.

김 대변인은 “국민의힘은 이번 총선을 통해 국민이 요구하는 시대정신을 반드시 실현하겠다”며 “국회의원 세비 삭감, 의원 정수 축소 등을 통해 정치권부터 특권을 내려놓고 국민 속으로, 민심에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겠다”고 했습니다.

또, “국민이 원하면 한다는 기조에 따라 주거, 교통 등 우리 사회에 만연한 격차를 해소할 수 있는 민생 정책을 말이 아닌 실천으로 보여 드리겠다”고 강조했습니다.

김 대변인은 “더불어민주당의 입법 독재로 인해 각종 민생 정책을 실현하는 데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면서 “권력을 이용해 퇴행을 조장하고, 민생은 내팽개친 채 정략적인 정쟁만 일삼는 세력이 아닌 대한민국의 정상적인 미래를 그릴 수 있는 세력, 정치적 이득보다는 국가와 국민을 위해 진심을 다해 노력하는 세력을 선택해 달라”고 덧붙였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